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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DS

공동브랜드 의식주화 비전과 목적

오프라인 점포사업의 일환인 공동브랜드 사업과 생활, 환경, 문화서비스를 구축하고자 블로그 창업과 운영을 통해 그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.

의식주화는 화훼산업을 기반으로 생활, 환경, 문화서비스를 위한 실천시스템을 구축하고자 MDS(블로그 및 바이럴마케팅)를 제공합니다.

※ 농림수산식품부 화훼정책사업의 "꽃소비촉진을 위한 의식주화 캠페인"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1. 국민 꽃의 생활화
    → 꽃의 생활화를 전개하여 21C 미래전략산업으로 채택
    → 화훼소비촉진을 통한 화훼 생산자 보호

2. 이미지 전개를 통한 인지도와 캠페인을 통해 전국민적인 관심과 꽃 소비 촉진
    → 의식주와 함께하는 꽃 - 의식주花 이미지 정착
    → 꽃의 부정적 이미지 개선
    → 생활속의 꽃이용의 정서적, 심미적 효과 홍보
    → 미래전략 산업화를 통한 화훼생산자 보호

3. 효과 : 21C 꽃의 생활화, 미래전략산업
    → 의식주화 문화 생성
    → 주택/사무실/실내외 인테리어 분야에 꽃 이용 활성화
    → 화훼 신상품개발/화훼유통개선/꽃소비촉진제 역할
    → 꽃의 생활화를 통해 국내 화훼 생산자 이익증대와 미래전략 산업화 기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