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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동브랜드 개발의 필요성

공동브랜드 개발의 필요성


  1. 브랜드에 대한 보급, 교류, 활용 사례가 미흡하기 때문에 점포 마켓의 활성화를 선도할 공동브랜드의 창출, 보급, 확산의 센타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우선 그 한분야인 점포의 공동브랜드 개발 및 공유체제의 구축 운영을 강화해 시장 활성화를 위한 실천적 전략이 그 어느때 보다도 절실히 필요
  2. 지금 정부기관에서 진행하는 재래시장 활성화와 1인1기업 지원 활성화 정책, 지역사회 개발을 위한 창업지원 등 관련해 공동브랜드의 개발 및 활용 부분에 대한 문제점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개선방안을 도출하고자 하며, 공동브랜드의 개발 및 활용 부분이 전문한 상태이므로 더 나아가 새로운 시장을 활성화시켜 의식주화 문화의 거리 형성
  3. 점포 공동브랜드 운영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언제나, 어디서나, 누구에게나 원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공동브랜드의 운영을 목적
  4. 공동브랜드 개발 및 활용 부분에 대한 개선방안을 도출하고자 하나 그 역할이 미미하다고 판단되어지며, 단순한 점포에 대하 창업교육의 인식이 아닌 상품의 아이템 개발 및 구조적인 개선으로서의 개념으로 본다면 공동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상품연구와 학습의 진정한 점포의 시장 활성화가 기대
  5. 브랜드 및 입점 매장에 대한 진입장벽이 높다고 보며, 이에 점포는 공동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확보하고 전문화된 상품서비스의 영역을 발전시켜 차별화를 둔다. 각 상권별 각종 점포들이 있으나 공동브랜드의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시장의 활성화에 대한 미비함으로 공동브랜드 구축이 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