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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DS

공동브랜드 추진방향

1단계 : 의식주화 매장 설립 및 점포 공동브랜드 구축
  • 점포 창업자와 신뢰관계 형성 → 노력과 지속적인 실행
  • 점포의 공동브랜드에 의한 아이템 선정 및 브랜드 상품 취급
  • 마켓 활성화를 위한 공동미션 수행

2단계 : 점포 활성화 전략

  • 시스템 구축 -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한 전달 매개체 형성
  • 홍보전략 - 이슈화를 통한 홍보 등으로 소비자의 긍정적인 인지도와 기억형성 유도
  • 광고전략 - 인지율 상승으로 인한 판매 촉진 전략 (온라인 상의 노출 및 기관/단체 등 유기적관계 형성)
  • 판촉전략 - 상품의 직접 구매를 유도하는 공동브랜드 (POP전략)
  • 각종 전시협찬을 통한 대중 친밀도 형성과 수익창출 (홍보대행)

3단계 : 마케팅 전략

  • 공동브랜드 인지율 상승
  • 점포의 공동브랜드 이미지 구축
  • 점포 활성화를 위한 다각화 전략 (캐릭터 개발)

# 기본 실천

  • 단계적 고객창출을 위한 접근 방법 필요
  • 지속적인 홍보 필요
  • 전문가 집단에 의한 전사적 마케팅 전략 필요


MISSION : 점포 공동브랜드 창업자에게 공동브랜드 창업 및 업무지원
    → 지속적인 판매 가능 상품 및 시스템 만들기 : 공동브랜드 노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