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DS

공동브랜드를 통한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

창업에 필요한 공동브랜드 업무지원
아이템 개발 및 활용과 관련된 체계적인 방안 수립과 컨텐츠를 중심으로 의식주화 공동브랜드 구축 : 매장의 특성상 브랜드이미지 및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전무하다시피 하기 때문에 브랜드 개발 및 보급 부분에 대한 비중을 강화해 특화한다면 점포의 활성화 및 공동브랜드의 이미지는 함께 성장할 것으로 판단

창업에 필요한 공동브랜드 컨설팅
업무지원 센타와 더불어 실무자를 통한 아웃소싱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와 관련 업종간의 공유체제의 구축 및 운영을 통해 인적/물적 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유도하느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