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행사/이벤트/커뮤니티

의식주화 캠페인 소개 & 오늘 이야기

의식주화는 농림수산식품부 꽃생활화를 위한 꽃소비정책 캠페인입니다.
또한 의식주화는 화훼(꽃)산업을 기반으로 한 생활, 환경, 문화서비스를 위한 실천시스템을 구축하고자 MDS를 제공합니다.
의식주화는 농림수산식품부 허가 제25호 (사)한국화훼협회의 대한민국 대표 공동브랜드입니다.

의식주화는 (사)한국화훼협회의 건강생활환경을 위한 가화만사성 캠페인!
도농교류활성화를 위한 의식주화 캠페인! 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대한민국 농수축산물 대표 공동브랜드 의식주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.

현재 '문경꿀사과 늘푸른농장' 이야기, '나물의향 산들메식품' 이야기, '99%녹차 미인연출' 이야기 등 실천가능 프로젝트를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.

지금 현재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과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떠올리며...늦은시간 몇글자 적어봅니다.